tvN에서 아스달연대기 후속으로 7월 13일부터 방송하는 16부작 주말(토일 밤 9시) 드라마다.
이지은(가수명 아이유)은 나의아저씨 이후 1년 3개월만의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다.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호텔 델루나는 서울 시내 한복판에 낡고 오래된 외관을 지닌 호텔로 떠돌이 령(靈)들에게만 그 화려한 실체를 드러내는 독특한 곳이다. 귀신이 머물고 가는 호텔이야기는 지난 2013년 작성된 것으로 홍정은, 홍미란작가가 집필한 ‘주군의 태양’의 초기 기획안이기도 하다.
등장인물 소개
장만월 (cast 이지은)
큰 죄를 짓고 델루나라는 객잔에 묶이는 저주가 걸렸다. 그녀는 천년이 넘는 시간동안 호텔 델루나에 묶여있는 괴팍하고 아름다운 여인이자 사장이다.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다운 외모와 달리, 괴팍하고 심술 맞고 변덕이 심하다.
구찬성 (cast 여진구)
초 엘리트 호텔리어이다. 강박, 결벽, 집착 등을 모두 갖춘 완벽주의자다.
이성적이고 냉철한 듯하지만 사실 마음이 연약한 쉬운 남자다. 완벽한 스펙으로 다국적 호텔 기업의 최연소 부지배인 자리까지 꿰찼었지만, 생각지도 못한 이유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이 되어 귀신 손님을 모시게 된다.
호텔 델루나 직원들
노준석 (cast 정동환)
70대 후반으로 30년동안 장만월을 보필하면서 호텔 델루나를 운영해왔으며 은퇴를 앞둔 총 지배인이다.
김선비 (cast 신정근)
30대 후반으로 500년을 일한 최장 근무자이자 스카이바 바텐더.
최서희 (cast 배해선)
40대로 딱 부러지는 성격과 똑 부러지는 외향을 가진 조선 명문세가 맏며느리 출신인 객실장이다.
지현중 (cast 표지훈)
나이는19세. 예의 바르고 착하지만 일하기 싫어하는 영락없는 19세 소년 6.25때 죽은 이후 70년째 10대 소년인 프론트맨.
김유나 (cast 강미나)
호텔 델루나에 특별한 사연을 가지고 들어오는 똑똑하고 당찬 호텔 인턴이다.
장만월 주변 인물

고청명 (cast 이도현)
장만월의 과거와 관계된 인물로 영주성 호위대장이다.
연우 (cast 이태선)
장만월의 오른팔을 자처하고 있다.
구찬성 주변 인물
산체스 (cast 조현철)
20대 후반 글로벌 피자 체인점계의 프린스로 구찬성의 유일한 친구이자 룸메이트
마고신 (cast 서이숙)
이승과 저승을 오가며 인간의 생사고락을 관장하는 인물
사신 (cast 강홍석)
호텔 델루나에 머물던 영혼들을 저승으로 인도하는 인솔자
호텔 델루나 티저 영상들
1차 티저 영상
2차 티저 영상
3차 티저 영상
4차 티저 영상
5차 티저 영상
6차 티저 영상
7차 티저 영상
호텔 델루나 포스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