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18일 화요일

한석규 주연의 OCN 심리스릴러 드라마 왓쳐(Watcher)
































드라미 소개

OCN에서 7월 6일부터 토일 밤(10:20~)에 방영하는 보이스3 후속작 드라마이다.

15년 전 벌어진 비극적 살인의 관계자이자 그 일로 송두리째 무너진 세 남녀가 내사과라는 특수한 환경에서 경찰 내 비밀 사조직의 실체를 파헤치는 심리 스릴러이자 이들이 필사적으로 살아갈 이유를 찾는 성장기.

왓쳐는 사건 이면에 얽힌 이해관계를 파헤치고 권력의 실체에 다가서는 비리수사팀의 이야기를 통해 선과 악, 정의에 대해 짚는다.

한석규의 2년만의 드라마로 복귀작인 왓쳐는 부패를 목격한 경찰 도치광과 살인을 목격한 순경 김영군 그리고 거짓을 목격한 변호사 한태주가 얽혀있는 과거의 사건은 무엇인지, 절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세 사람이 무엇을 감시하고 어떤 진실을 우리의 눈앞에 꺼내놓게 되는것일까.

드라마 「'비밀의 숲」,「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 디테일한 연출력의 대가로 손꼽히는 안길호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굿와이프」에서 인물의 내면을 세밀하게 녹여 호평을 받은 한상운작가가 각본을 썼다.


왓쳐 공식 예고편


등장인물 소개







도치광 (cast 한석규) 
경찰 내 아웃사이더인 중년수사관.
"감시자는 누가 감시하는가"
감정을 쉽게 읽을 수 없는 포커페이스와 심연을 꿰뚫어 볼 듯 예리하게 빛나는 눈빛을 가진 모두를 철저하게 의심하고 사람의 감정을 믿지 않는 비리수사팀 팀장이다.
비극적인 사건을 목격한 후 경찰 내부를 조사하는 감시자로의 외로운 길을 선택하게 된 인물이다.




한태주 (cast 김현주)
한때는 검사였던 악덕변호사.
무성한 뒷소문과 함께 범죄자를 변호하는 인기 변호사이자 '협상의 달인'이다. 한때는 잘나가는 엘리트 검사였으나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변화를 맞는 인물.




김영군 (cast 서강준)
경찰 아버지가 엄마를 죽이는 광경을 목격한 젊은 형사.
순경으로 도치광, 한태주와 함께 비리수사팀에 합류하게 되는 캐릭터이다.






























장해룡 (cast 허성태) 
경찰청 강력수사대 반장.
광역수사대의 에이스이자 정의로운 일을 하려다 부패해가는 대표적인 인물로 도치광(한석규 역)과 대립하는 모습을 보인다.































조수연 (cast 박주희)
화학 석사 출신의 감찰반 소속 특채 경찰.
수연은 화학 석사 출신으로, 과학수사팀 전문 요원 특채를 통해 경찰에 들어온 인물이다. 처음에는 명확한 증거로 범인을 잡는다는 자부심에 보람을 느끼며 근무하지만, 한순간의 실수로 확실한 용의자를 풀어주게 된 이후 중압감을 견디지 못하고 전출 신청을 해 감찰반으로 들어가게 된다.


그외 출연배우
주진모

김수진

이재윤

정도원

채동현






















































왓쳐(Watcher) 스크린샷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추천 게시물

마이컴 1993년 1월호 - 나라안소식 1부, 업계소식

청소년을 위한 BBS 문열어  이포서브 주니어 & 스타와 함께 코리아 네트 PC 통신 사업부는 청소년층을 대상으로 하는 「인포서브 주니어 & 스타와 함께」라는 BBS를 개설했다. 「인포서브 주니어 & 스타와 함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