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9일 목요일

이정재의 드라마 복귀작 보좌관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보좌관은 2019년 5월 22일부터 방영하는 JTBC 금토드라마(밤 11~)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의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다.

또한 이정재의 10년 만의 드라마 복귀작이기도 하다

시즌제로 제작될 예정이며 이미 시즌2까지 확정되었다. 시즌1 10부 & 시즌2 10부작으로 방송된다.

한성별곡-정, 추노, 그리고 미스함부라비를 연출했던 곽정환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획 초기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이다.


등장인물 소개

장태준 (cast 이정재)
이정재가 연기할 장태준은 4선 의원의 수석 보좌관이다. 경찰대를 수석 졸업했고 수사대에서 활약했지만, 더 큰 권력을 갖기 위해 국회로 들어갔다. 
불가능한 것도 가능하게 만드는 슈퍼 능력자. 뛰어난 직관과 냉철한 판단력, 선의 경계를 교묘하게 넘나들 수 있는 집요한 승부욕으로 자신의 의원을 원내대표에 앉혔다.  하지만 여기에 안주하지 않는다. 권력의 정점을 향한 더 큰 집념은 부드럽고 유연한 미소에 감춰져있다.


강선영 (cast 신민아)
신민아는 맡은 강선영은 비례대표 초선의원이자 당대변인으로 유리천장을 향한 당찬 도전을 캐릭터로 매 순간을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초선의원으로 한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인물이다.
유능한 변호사였고, 시사 프로그램을 진행한 경험이 있는 강선영.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자신의 유능함과 성취욕에 언제나 당당했다.
덕분에 비례대표 공천을 받았고, 초선의원으로 국회에 입성하자마자 당 대변인까지 맡게 됐다. 스스로를 지지하며 망설임 없이 나아가는 모습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대중들에게 지지와 환호를 받는다.




한도경 (cast 김동준)

한도경은 호기롭게 세상에 덤비는 비정규직 출신의 의원실 인턴이다.

어리바리하지만 총기 있는 눈빛을 가지고 있는 한도경은 할 말은 하는 강단 있는 성격의 소유자이다.











윤혜원 (cast 이엘리야)

윤혜원은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으로 어린 나이에 6급 비서 자리까지 올라온 인물.

부단히 노력하고 치열하게 살아가면서도 신념을 지키기 위해 늘 옳은 길을 가려 하는 인물이다.

4선 의원의 수석 보좌관인 장태준과 의원실에서 함께 일하는 보좌진이다.







이성민 (cast 정진영)

야당 초선의원 이성민 역을 맡는다. 정의감은 넘치지만, 권력에 욕심이 없다. 때문에 특별하게 얻을 것도 잃을 것도 없이 할 말을 하고 만다.

더 높은 곳으로 가기 위해 자신의 곁을 떠난 장태준은 여전히 가장 아끼는 후배이자 동료이며 든든한 지원자다.









송희섭 (cast 김갑수)

송희섭은 장태준(이정재)이 보좌를 맡고 있는 4선 의원이다.

그는 여당의 원내대표, 법사위 간사 등 주요 요직을 섭렵한, 차기 공천권을 쥔 정치인이다.

거르지 않고 나오는 막말과 징글징글한 눈웃음 때문에 단순 무식한 의원처럼 보이지만, 실은 누구보다 예민하고 사람 속을 잘 읽는다. 이런 그의 눈에 건방지지만 '쓸 만한 놈'이라고 생각했던 장태준이 거슬리기 시작한다.





오원식 (cast 정웅인)

오원식은 송희섭 의원실의 4급 보좌관이자, 송희섭의 지역구를 도맡아 관리하는 최측근이다.

그의 신망을 얻고 지역구를 물려받을 계획을 갖고 있었지만, 장태준이 나타난 뒤로 점점 설 자리를 잃어가고, 그와 첨예하게 대립한다.









고석만 (cast 임원희)

강선영(신민아) 의원실 보좌관. 곰살궂고 오지랖 넓은 성격을 가진 생활형 보좌관.

장태준과는 국회 동기로, 보좌진 인턴 생활을 함께한 인물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추천 게시물

마이컴 1993년 1월호 - 나라안소식 1부, 업계소식

청소년을 위한 BBS 문열어  이포서브 주니어 & 스타와 함께 코리아 네트 PC 통신 사업부는 청소년층을 대상으로 하는 「인포서브 주니어 & 스타와 함께」라는 BBS를 개설했다. 「인포서브 주니어 & 스타와 함께」는 ...